• 인텔정품CPU 이해
  • 인텔정품CPU 확인
  • 인텔정품 판매점 소개
  • 공인 대리점 소개
  • 셀러론®
  • 펜티엄®
  • 인텔® 코어™ i3
  • 인텔® 코어™ i5
  • 인텔® 코어™ i7
  • 인텔® 코어™ i7
    익스트림에디션
  • 진행중인 이벤트
  • 종료된 이벤트
  • CPU 관련소식
  • 신제품관련소식
  • 업계동향
  • 공지사항
  • FAQ
  • 통합A/S센터 소개
  • A/S 접수
  • 맥아피백신다운로드
  • 셀프PC케어서비스
  • 드라이버센터
  • 인텔정품CPU등록이벤트
    로그인 회원가입 CONTACT US MOBILE SERVER 개인정보취급방침
  • 정품CPU란?
  • 제품소개
  • 이벤트
  • 뉴스
  • 고객지원
  • 정품혜택
  • 고객지원

    공지사항 FAQ 통합A/S센터 소개 A/S 접수
  • HOME > 고객지원 > FAQ

    FAQ

    제목 왜 realcpu.co.kr 에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?

    보다 나은 서비스 및 인텔공인대리점의 정품 BOX CPU 를 구매하신 모든 분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입니다. 각종 이벤트 참여 및 Self-PC Care service(원격지원서비스)를 받기 위해선 기본적인 사항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 

    이전글 Self-PC Care Service(원격서비스)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인증암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    다음글 Self-PC Care Service(원격지원서비스) 를 받을수 있는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