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인텔정품CPU 이해
  • 인텔정품CPU 확인
  • 인텔정품 판매점 소개
  • 공인 대리점 소개
  • 셀러론®
  • 펜티엄®
  • 인텔® 코어™ i3
  • 인텔® 코어™ i5
  • 인텔® 코어™ i7
  • 인텔® 코어™ i7
    익스트림에디션
  • 진행중인 이벤트
  • 종료된 이벤트
  • CPU 관련소식
  • 신제품관련소식
  • 업계동향
  • 공지사항
  • FAQ
  • 통합A/S센터 소개
  • A/S 접수
  • 맥아피백신다운로드
  • 셀프PC케어서비스
  • 드라이버센터
  • 인텔정품CPU등록이벤트
    로그인 회원가입 CONTACT US MOBILE SERVER 개인정보취급방침
  • 정품CPU란?
  • 제품소개
  • 이벤트
  • 뉴스
  • 고객지원
  • 정품혜택
  • 고객지원

    공지사항 FAQ 통합A/S센터 소개 A/S 접수
  • HOME > 고객지원 > FAQ

    FAQ

    제목 Self-PC Care Service(원격서비스)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인증암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
    전화 1544- 3178번으로 연락하시면 상담 후 원격서비스 가능한 인증암호를 받으시면 됩니다.


     

    원격서비스 인증암호는 원격지원을 종료와 함께 인증번호도 삭제됩니다. 차후 다시 원격서비스를 받으실 경우 다른 인증암호를 받으셔야 합니다.

    이전글 CPU 정품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
    다음글 왜 realcpu.co.kr 에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?

    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