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고객지원 > FAQ
번호제목
19 정품스티커가 붙어있지 않으면 Self-PC Care Service(원격지원서비스)를 받을수 없나요? 18 Self-PC Care Service(원격지원서비스) 지원이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가능한가요? 정품CPU면 무조건 다 지원이 가능한가요? 17 Self-PC Care Service(원격지원서비스)가 지역마다 센터가 있어서 방문을 통해 하드웨어적인 부분도 서비스 가능한지? 16 왜 정품 스티커를 PC 에 부착해두어야 하나요? 15 인터넷 연결이 안되어 있는 경우 Self-PC Care Service(원격지원서비스)를 받을수 있나요? 14 Self-PC Care Service(원격지원서비스) 를 받을수 있는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 13 왜 realcpu.co.kr 에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? 12 Self-PC Care Service(원격서비스)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인증암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 11 CPU 정품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 10 Self-PC care service는 Real cpu에 정품등록을 해야만 가능한가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