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인텔정품CPU 이해
  • 인텔정품CPU 확인
  • 인텔정품 판매점 소개
  • 공인 대리점 소개
  • 셀러론®
  • 펜티엄®
  • 인텔® 코어™ i3
  • 인텔® 코어™ i5
  • 인텔® 코어™ i7
  • 인텔® 코어™ i7
    익스트림에디션
  • 진행중인 이벤트
  • 종료된 이벤트
  • CPU 관련소식
  • 신제품관련소식
  • 업계동향
  • 공지사항
  • FAQ
  • 통합A/S센터 소개
  • A/S 접수
  • 맥아피백신다운로드
  • 셀프PC케어서비스
  • 드라이버센터
  • 인텔정품CPU등록이벤트
    로그인 회원가입 CONTACT US MOBILE SERVER 개인정보취급방침
  • 정품CPU란?
  • 제품소개
  • 이벤트
  • 뉴스
  • 고객지원
  • 정품혜택
  • 고객지원

    공지사항 FAQ 통합A/S센터 소개 A/S 접수
  • HOME > 고객지원 > FAQ

    FAQ

    번호제목

    19 정품스티커가 붙어있지 않으면 Self-PC Care Service(원격지원서비스)를 받을수 없나요? 18 Self-PC Care Service(원격지원서비스) 지원이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가능한가요? 정품CPU면 무조건 다 지원이 가능한가요? 17 Self-PC Care Service(원격지원서비스)가 지역마다 센터가 있어서 방문을 통해 하드웨어적인 부분도 서비스 가능한지? 16 왜 정품 스티커를 PC 에 부착해두어야 하나요? 15 인터넷 연결이 안되어 있는 경우 Self-PC Care Service(원격지원서비스)를 받을수 있나요? 14 Self-PC Care Service(원격지원서비스) 를 받을수 있는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 13 왜 realcpu.co.kr 에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? 12 Self-PC Care Service(원격서비스)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인증암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 11 CPU 정품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 10 Self-PC care service는 Real cpu에 정품등록을 해야만 가능한가요?

    12